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쥬얼리 청소 및 관리를 위한 유용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케이아지트 2020. 6. 4. 10:36

본문


쥬얼리 청소 및 관리를 위한 유용한 팁



당신이 귀중한 보석을 사거나 팔 때, 숙제를 하는 것은 그것의 이점을 가질 수 있다.


어디서부터 연구를 시작해야 할지, 보석을 사고 팔아야 할지 알기가 어려울 수 있다.




암모니아, 표백제, 테레빈 또는 아세톤과 같은 가혹한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세척하지 마십시오.


이 화학물질들은 돌을 무디게 만들 수 있고 심지어 에나멜을 침식시킬 수도 있다.




당신의 모든 보석을 함께 보관하는 것에 주의하라.


조각들을 떼어 놓을 수 있는 별도의 칸과 갈고리와 홀더가 있는 오른쪽 보석함이 최선의 선택이다.


보석함에 보석을 함께 넣는 것은 금지야.


함께 걸릴 수 있는 목걸이 사슬을 풀어야 하는 번거로움은 말할 것도 없고 이렇게 하면 깨지기 쉬운 보석들이 쉽게 훼손될 수 있다.




대부분의 보석은 평생 동안 지속되도록 되어 있다.


품질 좋은 작품을 사도록 하기 위해, 가장 평판이 좋은 보석상 이외에는 그 누구와도 거래하기를 거부하라.


고급 장신구가 잘 제작되어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졌다.


당신의 보석상은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누가 그것을 만들었는지 등 그 조각에 대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질 좋은 보석류는 평생 혹은 그 이상 지속될 것이기 때문에, 시간을 들여서 조사하시오.




코스튬 주얼리 수집가로서 소장품에 추가하고자 하는 작품들의 상태를 조사해야 하며, 코스튬 주얼리는 좋은 투자를 하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사용의 주요 징후를 보이는 아이템은 시간과 돈의 부실한 투자가 될 것이다.


의상 장신구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애초에 당신을 끌었던 아름다움과 가치를 보존한다.




특히 원석이 조금이라도 치료된 경우에는 반드시 그 역사를 들여다보도록 하라.


치료방법에 따라 다른 관리가 필요하다.


처리되지 않은 보석에 완벽하게 효과가 있는 일부 세척액은 처리된 보석에 사용한다면 시술을 벗겨낼 수 있고 심지어 돌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보석을 사려고 한다면, 항상 판매를 추구하라.


보석 세일은 큰 절약을 제공한다.


인터넷, 종이, 상점 진열장에서 판매를 위해 눈을 떼지 마십시오.


당신은 때때로 원래의 가격의 극히 일부분에 퇴색하는 패션 스타일을 얻을 수 있다.




섬세한 고리가 달린 매듭 목걸이도 풀 수 있다.


포기하지 말고 랩 한 조각을 받으세요.


아기 오일이나 미네랄 오일을 비닐 랩에 올린 후 목걸이에 바른다.


작은 바늘로 목걸이를 풀어라.


일반 식기비누를 사용하여 미네랄 오일을 제거하고 건조시킨다.




보석을 살 때는 보석을 어디에 쓸 것인지 꼭 알고 있어야 한다.


사용하지 않은 보석이 가득 든 상자는 필요 없다.


선택 시, 의상과 액세서리를 기억하십시오.




다이아몬드 반지, 목걸이 또는 팔찌를 구입하기 전에 쇼핑하면서 당신의 선택사항을 비교해 보십시오.


모든 다이아몬드는 독특하고 자신만의 결점이 있다.


일단 다이아몬드를 가까이서 보고 훑어보면, 어떤 결점들은 당신이 생각했던 것만큼 그렇게 심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보석상은 다이아몬드의 가격을 수많은 요인 중 하나가 되는 결점을 근거로 개별적으로 책정할 것이다.


여유롭게 살 수 있는 금액에 최고의 품질의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서 요약했듯이, 여러분이 보석을 사든지 팔든지 간에, 숙제를 한 다음 최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이 새 작품을 소유하기 위해서든, 아니면 오래된 것을 이윤으로 팔기 위해서든 간에, 투입된 노력은 당신이 얻는 것과 같을 것이다.


당신의 보석을 가지고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하기 위해 당신의 지식의 무기에 이 조언들을 추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