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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팁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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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케이아지트 2020. 6. 4. 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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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팁 및 기술



마케팅을 할 때는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트렌드에 대해 알아봐야 할 것이다.


이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이용하십시오! 효과적인 방법으로 페이스북에 광고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페이스북 마케팅을 할 때는 항상 전문적이어야 한다.


소셜미디어에는 느긋한 톤이 있지만, 항상 자신과 자신의 사업을 전문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프로페셔널하게 지낸다면, 사람들은 항상 당신을 그렇게 볼 것이다.




당신의 사업을 위해 페이스북 광고를 좀 내봐.


당신의 페이지에 글을 올리는 것은 여기까지 밖에 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정말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싶다면, 당신은 페이스북 광고를 사야 할 것이다.


이것들은 당신의 제품이 가져오는 트래픽에 추가될 것이다.




공짜 선물은 당신의 마케팅 계획을 위한 최고의 전술 중 하나이다.


사람들은 공짜를 좋아하고 무언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살지도 모른다.


많은 관심과 새로운 팔로워를 얻으려면 적은 돈밖에 들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는 사람들에게 독점 상품을 제공하라.


like는 당신의 페이지의 프로필을 올리는 좋은 방법이다.


다른 사람들이 받지 못하는 당신의 페이지를 새로운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라.


경연대회는 쿠폰이나 할인처럼 좋은 생각이다.


그들은 보답으로 공짜가 있다면 매우 빠르게 클릭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필요로 하는 것이 일반적인 것이 아니라면, 페이스북 페이지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고객들은 실제로 그 아이템이 필요하지 않는 한 그런 페이지들을 따라가지 않는 경향이 있다.


대신 페이스북을 대상으로 한 광고에 투자하십시오.




당신의 게시물이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라.


즉, 사람들이 흥미롭게 여기는 콘텐츠나 그 안에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무언가가 들어 있는 게시물을 공유해야 한다.


여러분이 제공하고 있는 흥미로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뉴스도 포함시키도록 하라.


팔로워가 뉴스 피드를 보면 계속 업데이트되는 것에 싫증이 날 것이기 때문에 감독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다른 사용자가 Facebook 페이지에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귀중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여러분의 팬들이 그들의 친구들과 그 정보를 공유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페이스북 사람들은 서로 공유하고 기업들과 교류하기를 원한다.


더 많은 수의 잠재 고객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할 것이다.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제공받으십시오.


하루에 5회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컨텐츠 품질을 유지하고 청중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어떤 댓글이든 응답하라.


받은 편지함에 있는 메시지도 마찬가지다.


이것은 약간의 추가적인 노력과 힘든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 개인적인 손길은 당신의 사용자들에게 감사한다.




당신의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페이지는 서로를 모방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페이지 색상을 당신의 페이스북 사이트의 벽에 있는 것과 일치시켜야 한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을 빨리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전혀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헌신적인 고객들을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 접속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업데이트를 제시간에 공유하기 위해 스케줄링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


팔로워가 가장 자주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하고 이 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시간에 게시하십시오.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도구를 찾을 때까지 다른 도구를 테스트하십시오.




정점에 머무르는 동안 게시물에 다양한 내용을 만드십시오.


자신의 브랜드와 관련된 콘텐츠에 집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 트릭 조랑말이 되지 마! 독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한 혁신적인 방법을 찾아라.


사진을 게시물에 통합하여 역동적이고 현대적인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Facebook 페이지에 콘테스트를 만들어 여러분의 서비스나 제품에 관심을 갖고 관여하는 사람들이 생기도록 하십시오.


콘테스트를 개인적인 것으로 유지하고 제품에 집중하십시오.


그리고 나서, 대회가 끝날 때, 우승자를 골라라.




구독자 수가 반드시 그 당시 당신의 캠페인이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지표는 아니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잘 반응할 가능성이 있는 잠재 고객과 어떻게 연락을 취할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당신은 단순히 전환율을 분석하는 것만으로 캠페인이 얼마나 성공적인지를 판단할 수 있다.




페이스북은 널 위해 일하기 위해 밖에서 기다리고 있어.


엄청난 수의 사용자들 때문에, 페이스북 마케팅은 여러분이 몰랐던 방식으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기사에서 설명하는 기술은 당신의 결과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